사업내용
- 주택연금 이용고객에게 ①유언장 작성, ②임의후견계약서 작성, ③전문적인 법률 · 세무 상담서비스를 법무법인을 통해 무료로 제공
- (수행기관) 법무법인(유) 로고스
- 본사 :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36(삼성동, 도심공항타워) 14층
- (사업기간) 2025. 9. 9일(화) ~ 예산 소진 시까지
이용대상 및 이용횟수
- (이용대상) 주택연금 이용자 및 신청자
- 주택연금 신청자의 경우 보증번호 채번 완료 시 서비스 제공( 「주택연금상담표」와 「개인(신용)정보 수집 · 이용 · 조회 · 제공 동의서」 작성 필수)
- (상담시간/횟수) 1회당 30분 / 보증번호별 최대 5회 이내
- 내용이 복잡하고 방대하여 상담시간이 30분을 초과할 경우 연속 상담 가능
(예: 60분 상담 시 2회 상담으로 산정)
- 내용이 복잡하고 방대하여 상담시간이 30분을 초과할 경우 연속 상담 가능
제공서비스
구분 | 지원 | 방식 |
---|---|---|
① 유언장 작성 | 1회(③서비스를 4회 이용한 것으로 간주, ① 또는 ②서비스 이용 시 ③서비스 이용 가능 횟수는 1회) |
법무법인 사무실 방문 필수 |
② 임의후견계약서 작성 | ||
③ 법률 · 세무 상담서비스 | 1회당 30분 (최대 5회, 연속 사용 가능) |
대면 또는 비대면 (전화, 온라인) |
이용절차
-
1서비스신청
(전담창구) -
2이용대상자여부 확인
(공사) -
3서비스 이용
(법무법인) -
4결과회신
(법무법인)
- (전담창구) 홈페이지, 전화, 이메일 등 운영
주택연금 무료 법률 · 세무 자문서비스“다부짐”프로그램의 이용절차에 전담창구 내용 홈페이지, 전화, 이메일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테이블 입니다. 홈페이지 www.logoshf.com 전화 02-2188-2800 이메일 logoshf@lawlogos.com 카카오톡 카카오톡 공식 채널 ‘법무법인(유)로고스’ 카카오톡 - 법률 · 세무 상담서비스 : 신청일로부터 5영업일 이내 서비스 제공
- (상담방식) 법무법인에서 운영하는 주택연금 고객 전담인력(법무법인 본사 소속)을 통해 대면 또는 비대면(전화/온라인)으로 상담
- 담당부서 : 주택연금부
- 연락처 : 1688-8114 (콜센터)